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

성도는 새 언약의 백성입니다(예레미야 31:31-34)

 

2018. 10. 28.

Welcome(환영) / 안으로 향함

칭찬하기/ 미인대칭(소로 사하고 화로 찬하자)

서로 마주보고 실천하십시오.

감사하기/ 작은 일일지라도 감사한 일을 나누십시오.

 

Worship(찬양) / 위로 향함

 

Word(말씀 나누기) / 앞으로 향함

 

1. 하나님께서 날이 이르면 새 언약을 맺겠다고 하셨습니다(31). 새 언약을 맺으시는 날은 언제이고(4:4 ; 고전11:25), 새 언약을 맺겠다고 하신 이유(32)와 새 언약의 내용(33)은 무엇입니까?

 

2.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에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심으실 때, 어떤 방법으로 심어 주실까요?(34, 참조/ 고린도전서12:3 ; 에스겔11:19-20)

 

3. 성령님께서 우리 마음에 우리를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으로 만드실 때, 사용하시는 재료는 무엇일까요?

 

4. 우리가 새 언약의 백성, 즉 성도가 되는데 있어서 자랑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

 

5.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은 성도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은혜가 헛되지 않게 사는 것입니다. 은혜를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당신은 지금 어떻게 사는 지에 대해서 가능한 구체적으로 이야기 해 보십시오.

 

 

 

 

 

 

Work(가정공동체 사역) / 밖으로 향함

1. 성공적인 행복나눔 축제를 위하여 ‘VIP와 함께 하는 나눔마당을 마련했습니다(113일 오전 11-오후3). 나눔 마당에 초청할 VIP를 어떻게 초대할 것인지, 몇 시에 함께 나올 것인지에 대해서 의논하기.

 

함께 기도해 주세요.

1. 가정공동체에 VIP를 초청 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.

2. 113VIP 초청 나눔마당이 예정대로 풍성하게 진행되게 해 주십시오.

3. 가정공동체 모임에 힘써 참여하는 권속들이 되게 하시고, 가정공동체 모임을 통해 우리의 믿음이 더욱 성숙하게 해 주십시오.